inheritance

[1/1]

  1. C#에서 기본 생성자 호출에 대한 심층 설명
    C#에서 기본 생성자 호출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핵심 개념인 상속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상속을 통해 만들어진 자식 클래스는 부모 클래스의 특성을 물려받게 되는데, 이때 부모 클래스의 초기화를 위해 기본 생성자를 호출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2. C++ 상속에서 생성자 호출 규칙
    1. 기본 클래스 생성자 우선 호출:파생 클래스 객체를 생성하면 먼저 기본 클래스 생성자가 호출됩니다. 즉, 파생 클래스의 생성자 코드가 실행되기 전에 기본 클래스의 생성자가 실행되어 기본 클래스 멤버 변수를 초기화합니다
  3. 프로그래밍에서 "상속보다는 구성을 선호하는가?" : 언어 비관점적 관점에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 및 상속 개념 분석
    "상속보다는 구성을 선호하는가?"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에서 중요한 질문입니다. 이 질문은 클래스 간의 관계를 설계할 때 상속과 구성 중 어떤 방식을 우선적으로 선택해야 하는지를 고민하는 문제입니다. 두 가지 방식 모두 장단점이 있으며 상황에 따라 적절한 선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