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1/1]

  1. C#에서 기본 생성자 호출에 대한 심층 설명
    C#에서 기본 생성자 호출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핵심 개념인 상속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상속을 통해 만들어진 자식 클래스는 부모 클래스의 특성을 물려받게 되는데, 이때 부모 클래스의 초기화를 위해 기본 생성자를 호출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2. .NET에서 HTTP POST 요청 보내기: 자세한 설명
    C#과 .NET 환경에서 HTTP POST 요청을 보내는 것은 웹 서비스와의 통신, 데이터 전송 등 다양한 작업에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이는 웹 API에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서버 측 로직을 실행하는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사용됩니다
  3. C#에서 'using' 지시문을 네임스페이스 안팎에 배치해야 할까요?
    네임스페이스 안에 'using' 지시문을 배치하는 경우:장점:코드 가독성 향상: 해당 네임스페이스에 속한 클래스를 사용하려는 의도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코드 간결성 향상: 네임스페이스 접두사를 생략하여 코드를 간결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4. C#, .NET 및 String을 사용하여 숫자에 천 자리 쉼표 추가하기
    1. 형식 문자열 만들기:먼저 숫자의 형식을 지정하는 형식 문자열을 만들어야 합니다. 형식 문자열에는 쉼표를 포함하는 숫자 형식이 지정됩니다. 천 자리 쉼표를 추가하려면 , N 형식 지정자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형식 문자열은 123456789를 12
  5. C#/.NET에서 열거형 반복 방법
    열거형을 반복하려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1. foreach 루프 사용:위 코드는 DaysOfWeek 열거형의 모든 멤버를 반복하고 각 멤버를 콘솔에 출력합니다
  6. C#에서 포맷 문자열의 중괄호 이스케이프 방법
    중괄호를 이스케이프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1. 이중 중괄호 사용가장 간단한 방법은 결과 문자열에 포함하려는 각 중괄호 앞에 {{ 또는 **}}**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는 "Item {1} of {2}"라는 문자열을 생성합니다
  7. C#에서 객체를 깊이 복제하는 방법
    깊은 복제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1. 직렬화 및 역직렬화직렬화는 객체를 바이트 스트림으로 변환하는 프로세스이고, 역직렬화는 바이트 스트림을 다시 객체로 변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8. .NET, 어셈블리 및 속성에 대한 AssemblyVersion, AssemblyFileVersion 및 AssemblyInformationalVersion의 차이점
    AssemblyVersion: 이 속성은 어셈블리의 공개 API 버전을 나타냅니다. 다른 어셈블리가 이 어셈블리를 참조할 때 AssemblyVersion을 사용하여 호환성을 확인합니다. AssemblyVersion은 주요 버전 번호
  9. C#에서 const와 readonly의 차이점
    1. 초기화 타이밍:const: 변수 선언 시 반드시 초기화 값을 지정해야 합니다. 컴파일 시점에 값이 결정됩니다.readonly: 변수 선언 시 또는 생성자에서 초기화 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런타임 시점에 값이 결정됩니다
  10. C#, .NET 및 Reflection을 사용하여 코드가 있는 어셈블리 경로 가져오기
    1. Assembly. GetExecutingAssembly() 사용:이 방법은 가장 간단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다음 코드와 같이 사용됩니다.이 코드는 현재 실행 중인 어셈블리의 위치를 가져옵니다. 이 방법은 대부분의 경우 충분하지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11. C#을 사용하여 .NET을 통해 Gmail로 이메일 보내기
    필수 조건:Gmail 계정.NET Framework가 설치된 컴퓨터Visual Studio 또는 기타 C# 개발 도구단계:Gmail 앱 비밀번호 생성: Gmail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보안" 탭을 클릭합니다. "앱 비밀번호"를 선택합니다
  12. .NET에서 구조체(struct)와 클래스(class)의 차이점
    1. 값 형식 vs 참조 형식:구조체: 값 형식으로, 변수에는 값 자체가 저장됩니다. 즉, 구조체 변수를 복사하면 새로운 값의 복사본이 만들어집니다.클래스: 참조 형식으로, 변수에는 객체의 메모리 위치를 참조하는 값이 저장됩니다
  13. C#, .NET, LINQ를 사용한 DataTable 쿼리 프로그래밍
    LINQ to DataSet을 사용하여 DataTable을 쿼리할 수 있습니다.AsEnumerable() 메서드 사용: DataTable을 IEnumerable<DataRow>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개체로 변환합니다
  14. Entity Framework 대 LINQ to SQL: .NET 프로그래밍 비교
    1. 개요LINQ to SQL:2008년 . NET Framework 3.5에 도입된 최초의 . NET ORMSQL Server에만 국한비교적 단순하고 사용하기 쉬움Visual Studio 디자이너 도구 제공2008년
  15. C#에서 String과 string의 차이점
    1. String 클래스String은 . NET Framework의 기본 문자열 클래스입니다. 문자열 데이터를 다루기 위한 다양한 메서드와 속성을 제공하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불변: String 객체는 생성 후 변경할 수 없습니다
  16. C#, .NET 및 성능과 관련된 Type에서 새 개체 인스턴스를 만드는 방법
    1. new 키워드 사용:위 코드는 MyClass 형식의 새 인스턴스를 myObject 변수에 할당합니다. new 키워드는 메모리에 새 개체를 할당하고 해당 클래스의 생성자를 호출합니다.2. Activator 클래스 사용:
  17. C#에서 사전을 값으로 정렬하는 방법
    1. Linq 사용하기LINQ(Language Integrated Query)는 C#에 내장된 기능으로, 데이터 쿼리 및 변환을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전을 값으로 정렬하려면 다음과 같은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 C#, .NET, DateTime을 이용한 나이 계산
    해결 방법:DateTime 타입 변수 선언: 생일을 저장할 DateTime 타입 변수 birthday를 선언합니다. 예시: DateTime birthday = new DateTime(1990, 1, 1);DateTime 타입 변수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