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patter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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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의존성 주입이란 무엇일까요? (프로그래밍 개념, 디자인 패턴, 언어 무관)
    예시:햄버거 가게 예시:객체 A: 햄버거 주문 시스템객체 B: 햄버거 레시피기존 방식: 햄버거 주문 시스템(객체 A)에서 직접 햄버거 레시피(객체 B)를 생성DI 방식: 외부에서 햄버거 레시피(객체 B)를 만들어 햄버거 주문 시스템(객체 A)에 주입
  2. 자바에서 싱글톤 패턴을 효율적으로 구현하는 방법
    자바에서 싱글톤 패턴을 구현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1. 정적 내부 클래스 사용이 방법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간단하고 투명한 코드스레드 안전성2. 휘발성 변수 사용
  3. 제어 역전(Inversion of Control)이란 무엇일까요?
    전통적인 프로그래밍 방식에서는 프로그램 코드가 직접 라이브러리나 프레임워크의 기능을 호출하여 사용합니다. 이 방식은 코드의 의존성이 높아지고 유지 관리가 어려워지는 단점이 있습니다.제어 역전에서는 프로그램 코드가 직접 기능을 호출하는 대신
  4. MVP와 MVC 패턴 비교
    MVC와 MVP 패턴은 각자 장단점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젝트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패턴을 선택해야 합니다.MVC는 다양한 프레임워크 지원, 유연한 디자인 등의 장점이 있지만, 뷰와 모델의 의존성이 높고 테스트가 어려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